1. 네이버(3485만 명 1위. 이하 2014년 2월 기준 )와 다음(3161만 명 2위)이 수치상으로는 큰 차이가 없다. 하지만 블로그 운영해 본 사람은 알겠지만, 네이버 검색 통해 방문하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음.
2. 구글(2700만 명 3위). 내 주변 일반 인터넷 사용자 중에서 구글 쓰는 사람 잘 못 봄. 다음도 잘 안 쓰는 마당에. 아무리 모바일에서 강세라고 하지만, 체감보다는 압도적으로 많은 방문자 수.
3. 카톡(2680만 명 4위), 소셜 쇼핑(위메프 1322만 명 19위), 페이스북(1777만 명 11위)의 약진.
4. 조선일보 2012년 1월 순 방문자수 1725만 명으로 전체 8위, 2014년 2월은 1242만 명으로 전체 20위. 2년새 순위가 줄긴했지만 생각보다 조선일보 방문자 수가 많다.
기사보기: [그래프] 2012-2014 방문자 순위로 본 5가지 변화 [블로터닷컴 2014. 3. 20]
작성: 정재원 마케팅팀장ㅣ(주)데이타뱅크코리아ㅣjlove77@databk.co.kr ㅣ문의 070-8787-8735
'데스크탑 가상화(VDI) > VDI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눅스와 KVM 기반의 국산 VDI 출시 (0) | 2014.04.15 |
---|---|
VDI, 데스크탑 가상화와 서버 가상화 (0) | 2014.04.10 |
고객정보를 위한 망분리, 영업부서와 IT부서의 갈등 요인 (0) | 2014.03.21 |
BYOD 보안 위협 VDI로 극복 (0) | 2014.03.21 |
윈도우 XP 종료의 대안 'VDI' 데스크톱 가상화 (0) | 2014.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