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DE는 DBK입니다.
1. 기술력 : 한국외대를 비롯한 다수의 VERDE VDI 구축 경험
VDI는 단순한 솔루션 유통사업이 아닌 인프라 구축 사업입니다. 네크워크와 각종 보안 솔루션 등 가상화 인프라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구성 요소와 기술적 조화를 이루어내지 못한다면 가상화 사업은 실패할 수 밖에 없습니다.
(주)데이타뱅크코리아는 지난 2012년, VERDE의 국내 도입을 함께 한 이래 솔루션 유통 총판인 (주)GSitm의 1st Level 기술 및 유통 파트너로서 금융, 공공, 기업, 교육 등 다양한 영역의 VERDE VDI 인프라를 구축해 오고 있습니다. 각 영역에 걸쳐 100여 차례가 넘는 POC, BMT 경험과 20여 사이트에 대한 실제 구축 및 유지 보수 실적은 여타 후발 업체들이 결코 따라올 수 없는 가상화 Know-How의 축적된 원천입니다.
2. 저비용, 고효율 패키지 : DELL과 단독 OEM파트너 지위 확보
DBK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된 기술력을 토대로 고객 만족은 물론 영업 파트너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2014년에 DELL사와 하드웨어 OEM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VDI 및 SBC 망 분리 패키지 상품으로 ‘DeskFREE7-VERDE’를출시하였습니다.
가상화 인프라는 솔루션과 하드웨어의 안정적인 결합을 통해 최고의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DBK는 글로벌 하드웨어 공급사인 DELL사와의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과 높은 성능을 보장하는 ‘DeskFREE7-VERDE 패키지’를 국내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DeskFREE7-VERDE 패키지는 경쟁 VDI 인프라 대비 30~40%이상 낮은 가격에 제공됩니다.
3. GlusterFS기술 탑재, 차세대 VDI ‘DeskFREE7-VERDE GFS’ 패키지 출시 예정
DBK는 전통적인 엔터프라이즈 구성으로서의 ‘DeskFREE7-VERDE’ 출시에 만족하지 않고, 차세대 VDI 상품으로서 ‘GlusterFS(글러스터 파일 시스템)’을 이용한 차세대 VDI패키지 제품인 ‘DeskFREE7-VERDE GFS beta version’을 개발하여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VDI서버와 스토리지 중심의 가상화 시스템이 지닌 한계를 넘어서, 보다 낮은 비용으로 높은 안정성과 큰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는 VERDE GlusterFS의 출시를 통해 DBK는 VERDE VDI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DeskFREE7-VERDE’와 ‘DeskFREE7-VERDE GFS’ 패키지를 통해 고객사에서는 타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GlusterFS 기반 가상화 인프라의 강력한 파급력을 경험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회사명 (주)데이타뱅크코리아
설립일 2010년 10월
소재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77길 10, 5층(서초동)
대표전화 070-8787-8735
기술문의 070-4119-0180
FAX 02-6008-4740
사업자등록번호 119-86-30587
대표이사 이형준 ceo@databk.co.kr
영업부장 박준용 jypark@databk.co.kr
'DBK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데이타뱅크코리아 연혁 (0) | 2013.07.13 |
---|